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타프(타프 보조장비)

  • 관리자
  • 2018-10-23 11:37:40.0
  • 조회수 711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20.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타프 (타프 보조장비)

────

타프는 개방성이 뛰어나 텐트나 리빙셸에 비해 유효공간이 넓다. 독립성과 안전성은 크게 떨어진다. 또 비나 바람과 같은 궂은 날씨와 모기 등과 같은 벌레에 치명적인 약점을 보인다. 이것을 커버해 주는 게 사이드월과 프런트월, 스크린이다.

 

타프 보조장비● 사이드월 사각텐트와 결합하는 보조장비로 각광받고 있다. 타프의 한쪽면을 따라 토글로 연결하면 바닥까지 벽이 만들어진다. 사이드월에는 메시창이 있어 환기가 잘 된다. 사이드월의 각도는 원하는 형태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타프에 연결하는 사이드월과 달리 폴과 팩을 이용해 바닥에 고정시키는 제품도 있다.








타프 보조장비

● 프런트월 사각타프와 헥사타프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그러나 운치를 따지면 헥사타프와 더 잘 어울린다. 프런트월은 삼각형 모양으로 생겼다. 이것의 꼭짓점을 헥 사타프의 폴 끝에 건 다음 바닥을 팽팽하게 당겨 팩으로 고정시킨다. 돛처럼 솟은 헥 사타프와 삼각형의 프런트월 이 결합된 모습은 상당히 매 력적이다. 물론, 프라이버시 보호와 비나 바람 등 악천후 를 예방하는 데도 큰 역할을 한다.






타프 보조장비● 스크린 타프 타프에 걸어서 사용한다. 특히, 모기와 날벌레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철에 아주 유용하다. 타프를 지탱 하는 폴에 고리를 걸고 바닥을 당 겨서 팩을 박기만 하면 쉽게 설치 할 수 있다. 사각타프와 헥사타프 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