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화로(부대장비)

  • 관리자
  • 2018-10-23 15:42:25.0
  • 조회수 523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90_4.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화로 (부대장비)

────

 

● 숯불받이 화로 안에 설치하면 불꽃을 잘 피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숯불받이에 난 구멍을 통해 재 는 바닥으로 떨어지고, 공기가 유입된다.

● 장갑 화로나 기타 장비를 조작할 때 필수다.

● 화로 받침대 화로의 틈새에서 떨어지는 불씨가 화재로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 화로 사용 후 손쉽게 청소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부대장비 부대장비

● 화목 땔감으로 쓸 나무다. 땔감으로는 장작 이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톱밥을 다져서 만든, 불 꽃은 크지 않으면서 오래 타는 화목이 출시되기 도 했다. 요리를 중심에 둔다면 브리케트나 숯을 사용할 수도 있다.

● 사이드 테이블 화로를 감싼 사각의 테이블로 머그컵이나 용기를 올려놓을수 있다. 화로를 가운데 두고 대화를 하거나 식사를 할 때 필수다. 또 아이들이 화상을 입지 않도록 하는 안전 펜스의 역할도 한다.

● 바비큐 스탠드 화로 위에서 요리를 할 때 석쇠나 철판을 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받침대다. 규격이 잘 맞도록 하려면 화로와 같은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좋다. 요리와 불판의 종류에 따라 스탠드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야 한다.

● 철판 석쇠와 철판이 대표적이다. 요리의 종류에 따라 취사선택할 수 있다.

● 도끼 장작을 만들 때 필요하다.



부대장비

부대장비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