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고객센터

궁금한 점이나 더 알아보고 싶으신 점이 있으신가요?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정보 수정요청

수정요청합니다.

  • gta부례관광지
  • 2020-08-19 09:38:25.0
  • 조회수 3414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수고가많으십니다. 부례관광지 입니다. 수정부탁드립니다.

우선 소개글을 

(부례관광지는 경북 고령군 우곡면에 자리했다. 고령군청을 기점으로 약 24km 거리에 있으며, 성산로, 우곡로, 우곡강변길을 번갈아 달리면 닿는다. 도착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35분이다. 캠핑장에 도착하기 약 3km 전 산길과 일반도로 두갈래의 길이있는데 산길은 거리는 짧지만 길이 험하므로 일반도로로 가는것이 시간이 절약되니 주의하길 바라는 부분이다. 캠핑장은 낙동강과 인접한 부례관광지에 조성했다. 카라반 10대와 일반 야영장 20면, 바이크텔을 운영 중이다. 카라반 내부에는 침대, 냉난방기, TV, 냉장고, 취사도구, 조리도구, 샤워실, 화장실 등이 있다. 외부에는 전용 데크와 의자 일체형 캠핑 테이블을 배치했다. 일반 야영장은 잔디 20면으로 이뤄졌으며, 사이트 크기는 가로 4.0m 세로 4.0m다. 전기 사용이 불가능하고, 화로대 사용은 가능하다. 바이크텔은 남,녀따로 구분되어있으며 남자22인 여자14인까지 수용가능하다.

 

캠핑장 바로 근처 관광지로는 너울길과 개경포공원이 있으며 고령군의 관광지로는 대가야생활촌, 역사테마관광지, 다양한체험마을, 여러 전시관과 박물관 등이있다.

먹거리로는 고령군의 고기품질은 어느식당을가도 우수한편이니 고기종류나 한정식맛집인 녹원가, 농가맛집인 참살이 뜨끈히 속풀이를 해줄 수구레국밥이나 돼지국밥을 추천한다.) 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닥형태는 잔디(20면) 으로 수정해주시고

사이트크기도 4M*4M로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2020-08-19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