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여행후기

[깊이울달빛캠핑장] 예약누락, 다신 안 갈 캠핑장

  • 정다모아
  • 2020-10-20 01:55:54.0
  • 조회수 1089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423CF61C-352D-48BA-8A06-9132BB2B4EC1.png

10/17일 캠핑하기 위해 일부러 좋다는 자리 리뷰보고 예약했어요.

 

10/2 오후 6시 6분 예약 해서 6시 8분에 입금했었습니다.

 

예약 확인 문자가 안왔지만 별 다른 연락도 없었기에 당연히 예약 확정인지 알고 예약 당일 방문했습니다.

 

제가 예약 하기로 한 자리에 다른 캠퍼분이 사장님과 연락했다며 자기네 자리라고 거의 동시에 도착해서 사장님께 확인하러 간 사이 먼저 텐트 피칭을 하시더군요...

 

사장님께 확인하러 갔더니 처음 반응은 나는 이런 이름으로 예약 받은적 없다. 엉뚱한데다 예약하고 온 것아니냐는 반응이였습니다. 여기서부터 기분이 나빴어요.

 

다행이 입금내역, 예약 내역 확인 해두어 사진으로 증거가 남아있었기에 망정이지 그거 아니였음 확인도 안해보고 다른자리에 돈 내고 쓰시던지 해라 이런 반응이였습니다.

 

입금 확인 후에는 또 예약하고 한참뒤에 입금했으니 예약이 취소된거다.

 

이런식으로 캠핑장에서는 잘못이 없는데 마치 제가 잘 못해서 예약이 안되었다는 반응으로 응대하시더군요.

 

결국 전산이랑 통장 입금 내역 보시더니 전산 오류가 났나보다 캠핑장 몇년을 운영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때까지 미안하다 말씀 한 마디도 없으셨구요.

 

"빈 자리 주겠다. 여기가 원래 돈 더 받고 예약 받던 자리라 뷰는 좋을거다." 라고 하셨고, 저는 원래 예약 했던 자리 먼저 예약했으니 자리 다시 빼달라고 했는데 그 분들은 전산상으로 제대로 예약 됐으니 그건 어렵다고 했습니다.

 

이것도 굉장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여기까지 제 잘못은 하나도 없고 캠핑창 측에서 오류가 난 것인데 왜 예약한 자리를 쓸 수 없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고, 먼저 온 캠퍼분들도 분명 기다려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아랑곳않고 자기네는 예약한게 맞다면서 텐트 피칭을 마쳤더군요.

 

주말이였고 멀리 운전하고 온 터라 어쩔 수 없이 그 자리에 피칭해보겠다고 했는데 벽과 난간으로 막힌 자리라 큰 텐트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냥 데크 사이트라면 데크 넘겨 땅에 팩 박으면 되니까 그럼 아직 안온 분들에게라도 양해 구하고 우리가 그 자리 쓰면 안되냐고 했더니...

 

"전산상으로 제대로 예약 된 분들에게 그럴 수는 없다."

 

,,,,

 

결국은 그냥 맨 바닥에다가 새 텐트를 피칭해서 흰색 텐트가 아주 흙 범벅이 되었습니다. ^^

 

이때서야 죄송하다 말씀을 듣기는 했습니다만...

 

다시는 이 캠핑장에 가지 않을 것이며

 

제대로 예약하고 잘못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

 

왜 저만 피해를 봤어야 하는지 아직도 저는 이해되지 않으며, 다른 캠퍼분들에게 피해 및 양해구하기는 싫고 저 혼자만 피해봐야 한다는 사장님 생각만 잘 받아들였습니다.

 

제가 여자고 어려보여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부터 응대 태도가 아주 기분나빳고, 주변 지인에게 다시는 가지말라고 말할 것이며 그래서 일부러 실명으로 후기 남깁니다.

 

이렇게 영업하지 마세요.. 기분좋게 쉬러가서 기분만 잡치고 옵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