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시작하기

[100배즐기기] 달리기

  • 관리자
  • 2018-10-18 10:12:22.0
  • 조회수 554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d9_p14.jpg

캠핑시작하기

캠핑 100배 즐기기 - 달리기

────

달리기

 

달리기
달리기는 가장 중독성이 강한 운동 가운데 하나다. 마라톤에 취미를 붙이면 어디서든 달려야 한다. 캠핑장도 마찬가지다. 뛸 만한 공간이 있다면 마라톤 동호인들은 달린다.
달리기는 가장 기초적인 운동이다. 튼튼한 신체만 있으면 아무런 도구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캠핑장은 도심이나 육상 트랙을 달리는 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비록 노면이 고르지 않고, 포장 도로가 아닌 곳을 달릴 수도 있지만 자연을 가까이서 호흡하며 달리는 기분은 아주 상쾌하다.
달리기는 날씨와 계절을 따지지 않고 즐길 수 있다. 폭우가 내리지 않으면 뛰는데 지장이 없다. 날이 추우면 운동복을 조금 더 껴입으면 된다. 다만, 준비운동만큼은 철저하게 할 필요가 있다. 캠핑장은 집만큼 잠자리가 편하지 않다. 따라서 아침에 달릴 때는 준비운동을 통해 굳어 있는 몸을 펴준 후에 달려야 한다.
또한, 노면의 상태도 신경 쓰며 달려야 한다. 말끔하게 포장된 곳은 상관없지만 비포장 도로나 노면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 돌을 밟거나 자칫 발을 헛디디면 발목 부상을 당할 수도 있다. 따라서 평소보다 조금 여유를 갖고 뛰는 것이 바람직하다.

 

달리기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