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타프(타프구입요령)

  • 관리자
  • 2018-10-23 11:39:36.0
  • 조회수 513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20_2.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타프 (타프 구입요령)

────

타프는 텐트처럼 당장 급한 장비가 아니다. 그러나 한두 번 캠핑을 다녀보면 필요성을 절감한다. 따라서 처음부터 텐트와 패키지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캠핑을 다니면서 절실히 필요로 할 때 구입해도 늦지 않는다. 특히, 다른 캠퍼들이 설치한 타프를 꼼꼼히 살펴보면서 활용도를 충분히 연구한 후에 구입하는 게 좋다.

 

타프구입요령

 

타프를 구입할 때는 우선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텐트의 조화가 잘 되는지를 먼저 생각해야 한다. 텐트가 크다면 타프도 그만큼 큰 것을 사야 사이트를 구성했을 때 보기가 좋으며 활용도도 높아진다. 반면, 텐트에 비해 타프의 규모가 작으면 아주 어정쩡한 형태로밖에 모양이 나오지 않는다. 반대로 텐트가 작은데 너무 큰 타프를 치는 것도 균형이 안맞는 일이다. 타프는 3인 이상의 가족이라면 형태와 관계없이 큰 것을 사는 게 좋다. 물론 가격 부담이 생기겠지만 작은 것은 활용도가 크게 떨어진다. 큰 것은 두세 가족도 수용할 수 있어 그룹파티도 가능하다. 반면, 혼자서 캠핑을 즐긴다면 아주 작은 타프와 1~2인용 텐트로 멋을 내는 방법이있다. 만약 이 장비로 캠핑장에 나타난다면 대부분의 캠퍼로부터 고수로 인정받는다. 크기가 작은 타프는 가격도 저렴하다.

 

타프구입요령

타프구입요령

타프구입요령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