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시작하기

[100배즐기기] 사진찍기

  • 관리자
  • 2018-10-18 11:27:29.0
  • 조회수 471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d9_p19_4.jpg

캠핑시작하기 

캠핑 100배 즐기기 - 사진 찍기 

────

사진찍기

사진 찍기

디지털카메라는 재미있는 장난감이기도 하다. 디지털카메라 하나면 한두 시간 정도는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다.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도 있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수도 있다. 디지털카메라는 어른들에게도 역시 즐거운 시간을 선사 하지만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다. 특히 요즘에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디지털카메라가 제품으로 출시되어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 수도 있고 그 사진들을 활용해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꾸미기 한다.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아이들에게 ‘실사 캠핑일기’를 쓰도록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디지털카메라가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토이카메라도 많다. 다이아나플러스, 홀가,로모, 슈퍼샘플러 등 1만~5만 원대의 필름카메라를 토이카메라라고 한다. 

사진찍기

디지털카메라나 고가의 필름카메라가 연출할 수 없는 독특한 색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촬영방법도 간단한 편이다. 디자인이 예쁘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한다. 또한 일반 필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동네 사진관에서도 쉽게 현상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이런 토이카메라를 이용해 놀이 삼아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다.

 

사진찍기 사진찍기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