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테이블(테이블의 분류)

  • 관리자
  • 2018-10-23 14:29:10.0
  • 조회수 615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65.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테이블 (테이블의 분류)

────

 

테이블의 분류● 소형 테이블 1~2인이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테이블이다. 혼자 캠핑을 온 경우 식탁이나 차를 마시는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가족 단위 캠핑 시에도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화로에 테이블을 세팅할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4인용 테이블의 분류직사각형 모양이 주를 이룬다. MDF보다 스테인리스로 된 제품이 많다. 다리는 2단으로 접게 돼 있다. 또 의자와 일체형으로 나온 제품도 의외로 많다. 4인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작은 면이 있다.








테이블의 분류● 6인용 활용도가 가장 뛰어난 메인 테이블이다. 상판을 3단으로 접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다리는 입식과 좌식에 걸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2단으로 되어 있다. 2개를 이어붙이면 그룹파티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 MDF 소재의 제품이 주를 이룬다.








테이블의 분류● 8인용 테이블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다리 받침대가 3 열로 있어 테이블에 걸리는 하중을 지탱하게 한다. 테이블에 그릴이나 스토브를 결합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도 있다. 8인용은 규모가 큰 타프나 리빙셸이 아니면 조금 거추장스러울 수 있다.







테이블의 분류● 화로 테이블 최근 캠퍼들의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테이블 가운데 하나다. 가운데 화로가 들어갈 수 있게 사각의 공간을 마련해둔 테이블이다. 화로에서 직화구이나 철판요리를 할 수 있으며, 조리도구도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