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시작하기

[오토캠핑가기] 가구배치(④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 관리자
  • 2018-10-19 09:52:16.0
  • 조회수 596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d3_p68.jpg

캠핑시작하기

오토캠핑 가기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 배치)

────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타프 속 가구 배치의 전형은 중심에 테이블을 놓고, 타프의 한쪽 면에 키친을 설치하는 것이다. 화로는 타프의 맨 앞에 설치하고, 장작은 화로 곁에 질서 있게 쌓아놓아 불 피우기 쉽도록 한다. 꽃을 이용해 테이블을 장식하고, 안락의자는 미니 테이블 곁에 두었다.

 

<사각타프 속 가구 배치>

 1  화로 테이블과 함께 더치오븐을 걸 수 있는 삼각대를 설치했다. 조리할때 도움을 주기 위해 타프의 메인 폴에 랜턴을 걸어두었고, 장갑과 집게도 가지런하게 놓아두었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2  화로 곁에 켜켜이 쌓아놓은 장작. 우물 정(井) 모양으로 돌려쌓기를 해놓아 정갈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3  2개의 안락의자 사이에 미니 테이블을 설치했다. 안락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다. 의자 위에 담요도 가지런히 접어놓아 쿠션이나 보온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4  옆에서 바라본 키친. 키친 테이블과 스토브, 보조 테이블, 아이스박스, 설거지통으로 이어지는 완벽한 구성이다. 랜턴도 설치하여 해가 져도 요리할 때 불편하지 않도록 했다. 타프 반대편에는 사이드월을 설치해, 독립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5  보조 테이블에 수납한 코펠과 양념통. 부피가 큰 코펠을 쇠살대로 만든 선반에 올려놓아 안정감이 느껴진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6  스토브 거치대와 보조 테이블 사이에 만든 휴지통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7  키친 테이블의 랜턴걸이에 꽂아둔 꽃 한 송이. 캠핑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빛내준다.


가구배치-사각타프 속 가구배치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