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고객센터

궁금한 점이나 더 알아보고 싶으신 점이 있으신가요?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정보 수정요청

사장님. 포천 하늘숲글램핑 지도등록 삭제 요청합니다.

  • 오세열
  • 2019-07-04 18:26:38.0
  • 조회수 3172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하늘숲글램핑 사업자등록증.jpg

안녕하세요 사장님. 몇년전 고캠핑이란 명함과 카메라들고 오신분이 생각나네요. 열심히 하셧는데.

금일 캠핑장 상호명때문에 연락드린사람입니다. 저는 가평에서 하늘숲글램핑 이라는 상호명으로 영업을하고있습니다.

하늘숲 이라는 상표권도 등록해놓은상태로 권리보호를 주장할수있구요. 그런데 몇일전부터

하늘숲글램핑이라는 상호로 포천에서 영업을 하고있는 업체를 보앗습니다. 당연히 상표권이 저에게있어

당당했구요. 그래서 업체 전화번호를 받고자 전화를 드렷는데. 전화받으시는분이 너무 퉁명스러우셧습니다.

뭐..전화번호도 받긴했지만 정보가틀린지 다른분께 전화가 가더군요. 그리하여 포천시에 전화를 하여

해당 업체 사장님과 통화를 하게되엇습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상호명을 바꿧다 라는말을 들엇으며.

해당 하늘숲글램핑 네이버지도에 뜨는것을 내리겠다고하셧습니다만. 올라가있는지도 모르는 눈치더군요.

그래서 정보제공자를 보니. 한국 관광공사, 고캠핑 이렇게적혀있습니다. 당연히 눈에 익은 고캠핑으로 연락할수밖에없는상황이구요.

고캠핑측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관광고사가 주는정보기때문에 정보수정이 어렵다 라는답변이더군요.

그래서 포천시 문화관광부서와와 2차례통화 한국관광공사와 3차례통화를했으나. 답변은 잘모른다 라는답변뿐.

실제로 한국관광고사는 포천 하늘숲글램핑을 네이버상에 지울수가없는구조?인것같더군요

그러면 결론은 고캠핑에서 제공하는 정보인데. 이부분 삭제가 어려운건가요?  

 

삭제가 어렵다면 왜인지. 어떻게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