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기타장비(조리도구)

  • 관리자
  • 2018-10-23 17:12:09.0
  • 조회수 1262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111_3.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기타 장비(조리도구)

────

오토캠핑이 활성화되면서 요리가 캠핑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자, 조리와 관련된 스토브와 코펠, 그릴 등 조리도구가 캠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간과해서 안 되는 것이 국자나 뒤집개, 칼, 도마 등이다. 스토브나 그릴 등의 장비가 좋아질수록 가위나 국자, 칼, 도마 등도 어울리는 제품을 갖춰야 한다.

 

조리도구조리도구

 

칼과 도마는 필수적인 조리도구다. 칼은 칼집이 있는 것을 사용하여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하는게 좋 다. 그러나 칼이 작으면 많은 양의 요리를 할때 답답하다. 이때는 집에서 쓰던 것과 같은 큰 칼을 쓰는 게 좋다. 도마는 작은 것보다 큰 것을 쓰는게 유용하다. 캠핑장에서는 음식 재료를 담아둘 그릇이 많지 않으므로 도마 자체가 수납공간의 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도마에 칼을 수납할 수 있는 제 품도 출시됐다.

 

조리도구

국자는 꼭 필요한 도구는 아니다. 밥그릇 이나 코펠 뚜껑이 국자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한편, 부침개나 파전을 해먹을 요량이라면 뒤집개가 필수다. 뒤집개는 대체할 만한 조리도구가 없기 때문이다. 또 가위와 집게는 활용도가 높으므로 꼭 준비한다.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