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기타장비(식기류)

  • 관리자
  • 2018-10-23 17:10:35.0
  • 조회수 1083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111_2.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기타 장비(식기류)

────

코펠에는 접시와 밥그릇, 국자 등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 많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있다. 여러 명이 캠핑을 가서 밥그릇이 부족해 코펠 뚜껑을 이용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따라서 부 피가 작은 숟가락이나 젓가락 등을 항상 여유 있게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또 코펠에 들어 있는 밥그릇과 국자, 주걱 등은 대부분 품질이 좋지 않으므로 별도로 구입하는게 좋다. 특히, 플라스틱류는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었을때 기름기가 잘 닦이지 않아 불결한 느낌을 준다. 따라서 캠핑장에서 쓰는 식기류는 가급적 스테인리 스스틸이나 알루미늄, 천연소재인 나무로 된것을 사용하는 게 좋다. 밥그릇을 살 때는 여러 개를 포개더라도 부피가 거의 늘어나지 않는 것을 고르는 식기류 136 Chapter 2 오토캠핑 장비가 좋다. 세아라컵이나 접이식 손잡이가 달린 스테인리스 제품도 좋지만 가격이 비싼 게 흠이다. 할인 마트에서 스테인리스로된 저렴한 밥그릇을 구입하는게 가장 경제적이다. 단 완벽히 포개지는 것을 구입해야 한다.

 

캠핑장의 식기는 밥그릇과 국그릇의 구별이 없다. 따라서 밥만 담을 수 있는 형태보 다는 국을 담아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모양을 구입하는 게 좋다. 또 컵도 하나로 포개어질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해야 부피를 줄일 수 있다. 반찬이나 볶음요리 등을 담아낼 접시도 필수다. 접시는 코펠 의 규격과 같은 것을 사는 게 유리하다. 스테인리스 제품이 좋지만 가격이 비싸므로, 아크릴 제품을 사용해도 좋다.

 

식기류 식기류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