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비이야기

[오토캠핑장비] 기타장비(카고백 외)

  • 관리자
  • 2018-10-23 17:01:58.0
  • 조회수 1250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c2_p104.jpg

캠핑장비 소개

오토캠핑 장비
기타 장비 (카고백 외)

────

카고백 외

 

● 카고백 산악인이나 운동선수들이 장거리 이동 시 이용하는 가방이다. 100ℓ 내외의 대형 수납공간 을 가지고 있으며 모양을 자유롭게 변형시킬 수 있 는 게 특징이다. 수납을 한 뒤에는 벨트를 이용해 조일 수 있다. 따라서 필요 시에는 부피를 최소화시킬 수 있다. 카고백은 차량 이동 시 침낭이나 옷가지 등 부피가 많이 나가는 제품을 수납할 때 유용하다. 오토캠핑용 카고백을 별도로 구입하면 차량의 캐리어에 고정시켜 갈 수도 있다. 또 텐트 내에서는 불필요한 장비나 옷가 지를 담아두는 수납공간으로 활용해도 좋다.


카고백 외

● 세면용품 가방 세면용품을 보관하는 가방이다. 캠핑장에서의 청결 유지를 위해 세면용 품은 꼭 필요하다. 수건, 칫솔, 치약, 비누, 샴푸, 면도기, 로션 등은 필수다. 이 용품들을 각기 따로 보관하면 일일이 찾아서 사용하기가 힘들다. 또 분실의 우려도 높다. 따라서 세면용품은 하나의 가방에 함께 보관하는게 관리도 쉽고 편리하다. 세면용품 가방은 칫솔과 치약, 샴푸와 로션, 수건 등 용도에 따라 분류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머니가 있는게 좋다. 또 다른 장비가 젖지 않도록 방수도 돼야 한다. 최근에 출시되 는 캠핑용 세면용품 가방은 다양한 주머니와 편리한 수납공간, 사용 시 걸어놓기 쉬운 고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2만 원 내외다. 세면용품 가운데 수건은 가급적 스포츠 타월을 쓰는 게 좋다. 언제나 쉽게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다 건조도 빠르므로 편리하다. 또 한번만 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세면용 품은 사용 뒤 반드시 말려서 보관해야 곰팡이가 슬지 않는다.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