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서브타이틀 영역

본문영역입니다.

캠핑장시작하기

[오토캠핑가기] 불피우기(④화로 테이블 설치)

  • 관리자
  • 2018-10-23 09:36:49.0
  • 조회수 1799

게시판 본문의 첨부파일 이미지입니다. : d3_p88.jpg

캠핑시작하기

오토캠핑 가기
불 피우기 (화로 테이블 설치)

────

불피우기-화로테이블설치

 

불피우기-화로테이블설치화로를 이용한 테이블 배치는 이제 캠핑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경우 모닥불을 피우는 효과도 있고, 그릴에서 요리를 하면서 식사나 음주를 할 수도 있다. 또 화로 테이블이 있으면 번거롭게 음식과 용기를 이동해야 하는 불편도 줄일 수 있다. 화로 테이블을 설치할 때는 우선 불을 피운 화로를 가운데 놓는다. 그리고 사각의 화로 테이블을 화로 주변에 설치한다. 테이블 곁에는 의자를 배치한다. 화로 테이블의 높이가 낮기 때문에 의자는 미니 의자나 간이의자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화로 테이블과 함께 미니 테이블을 활용 하면 더욱 편리하다. 미니 테이블에는 맥주나 와인 등 차가운 상태 를 유지해야 하거나 불에 약한 용기를 올려놓는다. 화로 테이블은 리빙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타프 아래에 설치할 경우 타프를 오픈해놔야 열기와 연기가 잘 빠진다. 장작을 이용해 모닥불을 피울 때는 화로 테이블을 반드시 타프 밖에 설 치해야 화재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조명도 필요하다. 타프의 폴에 랜턴 걸이를 이용해 랜턴을 걸수도 있다. 그러나 랜턴 걸이 삼각대를 설치하면 원하는 곳에 화로 테이블을 설치할 수 있는 장점 이 있다.

 

 

   가죽장갑

불피우기-화로테이블설치그릴이나 화로처럼 뜨거운 것을 다룰 때는 두꺼운 가죽장갑이 요긴하게 쓰인다. 가죽장갑은 달구어진 더치오븐을 들 때도 필요하다. 장작을 팰 때도 가시가 손에 박히는 것을 막아준다. 또 브리 케트를 충원하거나 화로 속의 남은 불씨를 정리할 때도 아주 유용하게 쓰인다.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있으므로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