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고캠핑 포털 웹사이트 입니다.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명사십리오토캠핑장에서 남해안 최고의 해변을 거닐자

  • home
  • 캠핑GO
  • 캠핑장 검색
해변

태그

공백영역입니다.

캠핑장정보 영역 입니다.

캠핑장 정보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메인 이미지
캠핑장 기본정보입니다. 주소, 문의처, 캠핑장 환경, 캠핑장 유형, 운영기간, 운영일, 홈페이지, 예약방법, 찾아오시는길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주소 전남 완도군 신지면 명사십리61번길 54
문의처 061-552-9999 , 010-5767-7447
캠핑장 환경 해변, 섬 / 민간
캠핑장 유형 자동차야영장, 카라반, 글램핑
운영기간 봄, 여름, 가을, 겨울
운영일 평일+주말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창으로

캠핑장 이용안내

탭영역 다단 라인
  • 캠핑장소개 이미지
  • 캠핑장소개 이미지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은 신지도 내 명사십리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다. 명사십리해수욕장은 해수에 포함된 미네랄 등 기능성 성분이 전국에서 가장 풍부한 남해안 최고의 해수욕장으로 그 규모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도 매우 빼어난 곳이다. 모래 우는 소리가 십리밖까지 들린다 하여 『울모래』또는 『명사십리』로 불리기도 하였다. 매년 100만명의 피서객이 찾고 있는 명사십리는 길이 3.8㎞ 폭150m에 달하는 광활한 은빛 백사장으로 경사가 완만하고 넓고 울창한 송림, 주차장, 샤워장, 탈의실, 탐방로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연인 및 가족단위 피서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여름볕으로 잘 달궈진 뜨겁고 부드러운 모래로 하는 모래찜질은 어르신들의 퇴행성 관절염과 신경통 치료에 좋고, 미네랄이 풍부한 바닷물은 피부병과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공기 비타민이라는 산소 음이온이 대도시의 50배에 이를 정도로 퐁부하다. 또한 주변의 갯바위는 돔과 농어, 광어 등 어족자원이 풍부해 낚시터로 인기가 높다. 신지명사십리는 완도읍과 신지면을 잇는 신지대교가 2005년 12월 14일 개통되어 육지로 탈바꿈 되었으며, 밤에 보는 신지대교의 야경은 완도의 명물로 자리잡고 있다. 남해안 최고의 하계 휴양지로 2013년엔 전국 3대 우수해수욕장으로 선정됐고 2014년 소방방재청이 주관한 물놀이 안전명소로 전구구 최고점수로 선정되었으며, 2019년에는 FEE(덴마크 코펜하겐 소재 환경 교육재단)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에 주는 블루 플래그 국제 인증을 국내 최초로 받았다.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은 완도군이 연간 백만 명이 넘는 방문자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하게 완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길 수 있도록 약 62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새로 조성한 오토캠핑장이자 카라반파크다. 8,200평에 데크 캠핑사이트 48면, 카라반 22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의시설은 샤워장, 식수대, 편의점, 풋살장, 캠프파이어, 놀이터 등이 갖춰져 있으며 인근에 정도리 구계등, 완도 수목원, 장보고 드라마 세트장, 완도타워, 신비의 바닷길, 주도 등의 관광지들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또한 청산도, 보길도 등 아름다운 남단의 섬 관광도 즐길 수 있다 최종 정보 수정일 : 2018-12-11

기타 주요시설

기타 주요시설 안내 테이블입니다.

기타 주요시설 안내 테이블

주요시설, 사이트간격, 바닥형태, 편의시설, 캠핑장비대여, 반려동물출입, 화로대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주요시설
바닥형태 (단위:면)
  • 테크 (70)
반려동물 출입 불가능
화로대 개별
안전시설현황

 * 고캠핑에 등록된 정보는 현장상황과 다소 다를 수 있으니 반려동물 동반 여부, 부가 시설물, 추가차량 등 원활한 캠핑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은 해당 캠핑장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완도 명사십리 오토캠핑장

※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고캠핑에 있습니다. 무단 사용 및 불법 재배포는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